OKKKI WORLD

샤를리즈 테론 Charlize Theron 본문

셀럽 +

샤를리즈 테론 Charlize Theron

OKKKI 2020. 7. 24. 17:55

 

#샤를리즈 테론

Charlize Theron

 

얼마전에 영화 밤쉘에 출연한 샤를리즈 테론. 넷플릭스 '올드가드'라는 영화에도 출연했던데 볼까 말까 고민만 하다가 영화 밤쉘을 보고나서 '올드 가드'도 봐야겠다 생각했다. 무려 샤를리즈 테론이 나오는데 당연히 봐야지! 그녀는 91년도 부터 진짜 많은 영화에 출연하며 우리에게 얼굴을 알렸다. 내가 그녀를 처음 알게 된 것은 '매드맥스'의 퓨리오사로 출연했을 때이다. 걸 크러쉬 뿜뿜 풍기는 그녀를 보고 반해버렸다지. 정말 우아하고 아름답게 생긴 얼굴을 하고서 임모탄으로 부터 여자들을 구해내는 모습이 정말 대단했다. 여성캐릭터로서 액션을 정말 잘 소화해낸 경우라고 생각한다. 아직도 매드맥스 안 본 사람은 없겠지만 혹시나 안본 사람이 있다면 꼭 보기를 추천한다.

이미지 - 구글

샤를리즈 테론, 현재 나이는 75년생으로 44세지만 아직도 굉장한 피지컬와 미모를 갖고 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생으로 어려서 알콜중독인 아버지를 어머니가 총으로 쏴 죽이는 사건이 발생한다. 다행히 어머니의 행동은 정당방위로 판결이 났고 그 이후 어머니와 함께 미국으로 이사오게 된다. 177센티의 큰 키를 가진 그녀는 16살때부터 모델활동을 시작한다. 원래 꿈이 발레리나였기 때문에 모델활동의 막바지인 19살때는 발레쪽으로 전향하려고 했으나 무릎부상으로 더 이상 발레를 할 수 없게 된다. 그 이후 어머니의 권유로 LA로 이주하게 된다. 하지만 초반에는 생활고에 시달릴정도로 생활이 몹시 어려웠다고 한다. 그러나 할리우드에 있는 블루버드 은행에서 캐스팅 제안을 받았고 에이전시와 계약하게 되면서 그녀의 본격적인 배우 생활이 시작된다. 

 

 

 

 

이미지 - 구글

그렇게 '핸콕', '매드맥스', '몬스터', '노스 컨츄리' 등 많은 영화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진다. 그 중 2003 '몬스터'작품으로 2004년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게 되는 영광을 차지한다. 그녀가 네덜란드,프랑스,독일 혈통이긴 하지만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으로 아카데미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받게된 최초의 아프리카계 배우였다. 그 후 크고 작은 수상을 정말 많이 했다. 

 

 

 

 

이미지 - 구글

그 후 현재는 2명의 자녀를 입양하여 키우고 있다. 딱히 결혼의 전적은 없고, 열애설이 여러번 터지긴 했다. 어쨌든 두 자녀를 입양하여 키운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너무 대단하다고 느꼈다. 게다가 남편도 없는 상황에서 쉬운 결정이 결코 아니었을텐데.. 첫째는 남아, 둘째는 여아로 입양을 하였는데 첫째 아이가 성별을 바꾸는 트렌스젠더 수술을 받게되어 지금은 딸이 되었다고 한다. 

 

 

 

 

 

이미지 - 구글

우아하고 아름답고 고혹적이고 세상에 아름다움은 다 가져간 것 같은 샤를리즈 테론. 지금처럼 진짜 다양한 역할로 스크린에서 자주 볼 수 있었음 좋겠다.

 

 

 

 

 

 

샤를리즈테론 주연의 영화 '밤쉘'이 궁금하다면?

https://yeshaley.tistory.com/44

 

밤쉘 :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feat. 밤쉘 실화, 밤쉘 뜻)

#밤쉘 :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7월 8일 영화 밤쉘이 개봉했다. 코로나를 뚫고 이 영화를 볼것 인가, 말것 인가에 대한 고민을 했지만 샤를리즈 테론, 니콜키드먼, 마고로비 이 세명의 배우를 한 영

yeshaley.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