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KI WORLD

아시히나 아야 ASAHINA AYA (feat.아리스 인 보더랜드 구이나) 본문

셀럽 +

아시히나 아야 ASAHINA AYA (feat.아리스 인 보더랜드 구이나)

OKKKI 2020. 12. 22. 15:24

 

 

#아시하나 아야

ASAHINA AYA

 

이미지 - 아시하나 아야 인스타그램

 

국적 일본

출생 1993년 10월 6일

신체 171cm

 

 

 

 

 

 

이미지 - 아시하나 아야 인스타그램

 

얼마전에  넷플릭스에서 꽤나 재밌는 시리즈를 발견했다. 아리스 인 보더랜드 라는 일본 드라마. 장르는 판타지로 갑자기 모든 사람들이 사라진 도쿄로 떨어진 아리스(주인공). 이 세계에서 살기위해 게임에 참가하며 탈출하는 방법에 대해 모색하는 이야기. 약간 배틀로얄 방탈출 버전이랄까. 어쨌든 아리스 인 보더랜드에서 구이나 역을 맡은 아시하나 아야. 시리즈 후반부에 등장하는 완벽한 서브 캐릭터 인데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반해버렸다. 길쭉한 기럭지로 웃는모습은 한없이 청순하다. 길지만 탄탄한 몸매도 한몫한다. 어쨌든 주인공 우사기보다 눈길이 가는 구이나 이다. 시즌 2부터는 분량이 조금 늘 것 같던데 기대가 된다. 

 

 

 

 

 

 

이미지 - 아시하나 아야 인스타그램

 

 

시리즈 끝나자마자 검색해본 배우. 아시하나 아야! 93년생으로 모델로 데뷔하였다. 2014 신데렐라 어워드에서 대상을 타면서 본격적으로 여러 잡지와 패션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그렇게 인기를 끌다가 웹드라마 혹은 조연으로 먼저 연기 신고식을 올린다. 소소하게 연기생활도 함께 해오다가 2019년 7월에 런웨이24에 첫 주연을 맞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배우로서의 필모는 아직 많지 않다. 그래서 앞으로가 참 기대되는 배우 겸 모델이다. 운동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액션 장르를 맡아도 굉장한 활약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미지 - 아시하나 아야 인스타그램

 

아시하나 아야 인스타그램

@asahina_ay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