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KI WORLD

밀리바비브라운 Millie Bobby Brown 본문

셀럽 +

밀리바비브라운 Millie Bobby Brown

OKKKI 2020. 10. 22. 14:34

 

#밀리 바비 브라운

Millie Bobby Brown

 

국적 영국 / 스페인

출생 2004년 2월 19일

신체 160cm

 

넷플릭스 인기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일레븐 역의 밀리 바비 브라운. 어린 나이지만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입지들 다져온 실력파 배우이다. 2014년 BBC 아메리카 인트루더스에 출연하던 어린 밀리의 연기를 보고는 세계적인 작가 스티브 킹이 극찬한다. 그리고 기묘한 이야기의 감독인 맷 / 로스 더퍼 형제가 영향을 받았고, 일레븐역에 밀리 바비 브라운을 캐스팅 하게 된다.

 

 

기묘한 이야기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밀리 바비 브라운 역시 인기를 얻게 되었다. 일레븐 역할에서는 시크하면서도 미스테리한 소녀로 등장한다. 하지만 실제로 그녀는 엄청난 끼를 갖고 있으며, 일상 사진을 보면 그대로 드러난다. 그런 그녀의 매력은 모든 사람들이 사랑하는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이 든다. 보그지가 선정한 2017년 10대 패셔니스타 8인에 선정되며 영향력을 인정 받는다. 그나저나 이때는 정말 애기애기했던 그녀! 지금도 아직 어린 나이지만,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는 듯! 

 

 

 

 

 

이미지 - 밀리바비브라운 인스타그램

그녀 인스타를 살펴보면 그녀의 힙한 성격과 스타일이 그대로 드러난다. 노래도 잘하고, 포즈도 항상 생동감이 넘친다. 요즘은 하루 하루 다르게 예쁘고 멋지게 성장 중이다.

 

 

 

 

이미지 - 밀리바비브라운 인스타그램

요즘 화보를 보면 부쩍 성숙한 느낌이 난다. 힙한 스타일, 우아한 스타일 다 잘 어울리는 밀리 바비 브라운! 

 

 

 

 

 

이미지 - 밀리바비브라운 인스타그램

작은 체구로 다양한 에너지를 풍기며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밀리 바비 브라운! 지금까지 해온 거처럼 다양한 연기를 많이 보여주었음 좋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