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KI WORLD

루이스 패트리지 Louis Partridge (에놀라 홈즈 남주, 인스타, 뷔) 본문

셀럽 +

루이스 패트리지 Louis Partridge (에놀라 홈즈 남주, 인스타, 뷔)

OKKKI 2020. 10. 13. 15:35

 

 

#루이스 패트리지

 Louis Partridge

국적 영국 / 런던 원스워스

출생 2003년 7월 3일

신체 183cm

 

얼마전에 올라온 넷플릭스 신작 에놀라 홈즈에서 듀크스베리 후작 역할을 맡아 귀공자 소년으로 열연한 루이스 패트리지. 영화 끝나고 머리속에 남은 것은 그래서 저 배우 누구야? 였다. 애초에 핸리카빌과 샘플라클린의 영국발음에 치이고 싶어서 보았건만 남은건 03년생의 루이스 패트리지 였다. 생각했던것보다 많이 어린편이라... 이 배우에게 끌렸다는 것에 묘한 죄책감이 들지만 (03년생이라니 주위에 찾아보기 힘든 연령 입니다만...) 오늘은 그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한다!

 

 

 

 

이미지 - 구글

루이스 패트리지는 14년에 단편영화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기에 괌심이 생겼다. 지금도 아역에 속하는 어린 나이지만 11세 부터 차근 차근 배우가 자신의 길인지 고민하며 연기를 해왔다. 2017 아마존 어드밴쳐, 2017 패딩턴 2 등의 영화 작품에 출연했으나 작은 단역이라 분량이 매우 적다. 그러던 중 2019 매디치 시리즈에 출연하며 얼굴을 살짝 내비쳤고 에놀라 홈즈로 폭발적인 인지도를 얻게 되었다. 따라서 작품이 많이 없는 것이 매우 아쉽다. 그가 10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아쉽긴 아쉽다. 그래도 2021년에 촬영 예정인 The Lost Girl 에 피터팬으로 출연 예정이라고 한다. 아직 촬영이 진행된 것이 아니라서 100% 확정은 아니지만 꼭 스크린에서 볼 수 있었음 좋겠다.

 

 

 

 

 

넷플릭스 에놀라홈즈

에놀라 홈즈에서 밀리 바비 브라운(에놀라)의 상대역으로 상당한 케미를 보여준다. 처음 장발로 등장했을땐 별 매력을 못 느꼈는데 머리 커트하고 매력을 분출하더니, 분량이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손키스로 홈런을 쳐주셨다. 에놀라 홈즈, 영화 자체도 볼만 하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꼭 보시길 추천한다. 밀리 바비 브라운이야 이미 입증 된 배우이고, 둘의 케미, 핸리카빌, 샘플라클린, 헬레나 본햄카터 등 영국을 대표하는 대배우들 보는 재미만으로도 충분히 흥미롭다! 게다가 스토리라인도 기존의 셜록홈즈에서 벗어나있기 때문에 신선하다.

 

www.youtube.com/watch?v=cKJ3Lbl2u-I&ab_channel=Agronsky

 

 

 

 

루이스 패트리지 방탄소년단 뷔 닮은꼴?

이미지 - 루이스 패트리지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서 보는 루이스 패트리지는 어리다. 극중에서는 10대라는 느낌은 못받았는데 인스타그램을 보면 영락없는 10대 소년의 느낌이 보인다. 악동스러운 재스쳐, 표정이며 방탄소년단 뷔랑 이미지가 겹치기도 한다. 둘다 소년미 가득하고 슈퍼 끼쟁이에 본인의 얼굴에 확신이 찬 그런 느낌이라 그런가? 일상생활 사지에서 뷔가 입으로 자주 찡긋 거리는 모양이 있는데 그런부분도 겹쳐보인다. 

루이스 패트리지 인스타그램 @louispartridge_

 

루이 패트리지 이미지들 공유하며 포스팅 마무리 한다.

 

 

 

 

거울 셀카를 좋아한다 

 

 

 

흐트러진 머리 스타일을 좋아한다

이미지 - 루이스 패트리지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