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KI WORLD

톰 엘리스 Tom Ellis (feat. 넷플릭스 루시퍼) 본문

셀럽 +

톰 엘리스 Tom Ellis (feat. 넷플릭스 루시퍼)

OKKKI 2020. 8. 17. 22:57

 

#톰 엘리스

Tom Ellis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루시퍼에서 열연 중인 톰 엘리스! 8월 21일에 시즌 5가 나올 예정이라 꽤나 설렌다. 루시퍼 보면서 톰 엘리스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된 케이스라.. 기대 중인! 루시퍼에서 특히 그의 발음과 눈빛에 치이는 중인데 그가 하는 영국 영어는 더욱 매력적이다. 묘~하다. 혀를 많이 굴려서 부드러운데 영국 악센트다. 듣기 정말 섹시하다. 그래서 오늘은 톰 엘리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영국드라마 미란다 이미지 - 구글

78년생인 그는 웨일즈 출신으로 스코틀랜드 왕립음악원에서 드라마 학사를 전공하였다. 여기서 제임스 맥어보이, 제시 스펜서가 학교 동기이며 셋은 함께 살기도 했었다. 그의 데뷔작은 놀랍게도 BBC 인기 시트콤 '미란다'인데, 여기서 개리 역으로 출연하였다. 미란다 진짜 열심히 봤는데 개리가 톰 엘리스와 동일인물인지 몰랐다. 심지어 루시퍼 보면서도 미란다의 개리인 줄은 정말 몰랐다. 한참 뒤에 알고 보니까 얼굴이 같더라. 근데 두 역할의 느낌이 너무 정반대라서 아예 연결 짓지 못했다. 이런 거 보면 정말 배우는 배우다. 

 

톰 엘리스가 출연한 작품 중 주목할만한 역할은 미국 시리즈 Rush에서 할리우드 의사 역, 그리고 영국 드라마 The Fades에서 Mark Ethches로 출연하였고 앞서 언급했던 Miranda에서 Gary역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대망의 루시퍼로 유명세를 타게 되었다.

 

 

 

 

이미지 - 톰 엘리스 인스타그램

그는 공식적으로는 한번의 결혼 이력이 있다. '탐진 오스웨이트'와 2006년부터 2014년까지 결혼생활을 했다. 슬하에는 딸 3명이 있는데 첫째 딸인 '노라 앨리스'는 탐진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가 아니며, 탐진 이전 사귀었던 배우 '에스텔 모건'과 낳은 아이라고 한다. 톰 엘리스 실제 사생활이 루시퍼와 비슷한 것 같다. 심지어 탐진과의 이혼 이유가 톰 엘리스의 외도 때문이라는 루머가 있는데 사실이라면 뭐 말 다한 것 같다. 하지만 이상하리만큼 이 부분에 대한 여론이 없어서, 그냥 소문인가? 싶기도 하다. 현재는 방송, 영화 작가인 '메간 오펜하이머'와 결혼하여 살고 있다고 한다. 인스타그램에 보면 딸들과 현재 부인의 사진도 종종 올라오는데 굉장히 아끼고 사랑하는 것처럼 보인다. 아이들이 진짜 예쁘더라! 생일 때도 늘 축하한다고 따뜻한 메시지를 올리기도 하고, 자주 시간도 보내는 것 같다.

톰 엘리스 인스타그램 @ officialtomelli

 

 

 

 

 

이미지 - 톰 엘리스 인스타그램

곧 루시퍼도 넷플릭스에 올라올 예정이고, 루시퍼로서 톰 엘리스는 최고이기 때문에 얼른 루시퍼의 매력에 치이고 싶다! 또 인스타 보면 운동 진짜 열심히 하던데 191cm 인지도 이번에 알았다. 어쩐지 슈트핏이 장난 아니라 생각했는데! 얼른 보고 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