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KI WORLD

몬스타엑스 셔누 MONSTA X SHOWNU 본문

셀럽 +

몬스타엑스 셔누 MONSTA X SHOWNU

OKKKI 2020. 7. 17. 13:13

 

#몬스터엑스 셔누

MONSTA X SHOWNU

 

몬스타엑스 셔누! 학창시절에도 그렇다 할 덕질을 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평소에 아이돌에 대해서 잘 모른다. 특히 요즘 아이돌은 너무많고 다양해서 보면 그저 헷갈릴 뿐... 방탄소년단 정도만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이러다 또 꽂히면 잠깐씩 덕질하는 타입인데, 요즘 제대로 꽂힌 아이돌은 몬스타엑스의 '셔누'. 친구가 우연히 셔누 사진을 보여줬는데, 외모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내 스타일이라서.. 소름 돋았던 기억이 있다. 그렇게 덕질 시작!

 

이미지 - 구글

일단 셔누는 181cm의 큰 키와 적당히 근육잡힌 몸으로 압도적인 피지컬을 갖고 있다. 초등학교때 6년 내내 수영선수로 활약했어서 그런지 딱 보기 좋은 몸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내가 환장하는 것은 셔누의 얼굴.. 평소에 무쌍에 깔끔하게 생긴 얼굴에 굉장히 호감을 느끼는데 셔누가 딱 그렇다. 뭐 하나 과하지 않은 이목구비가 오밀조밀 모여 조화롭게 자리잡았다. 진짜 가장 중요한게 조화라고 생각하는데 내 기준 셔누는 완벽히 조화를 이뤘다.. 게다가 미친 피지컬까지 갖고 있으니 매력은 배가 된다.

 

 

 

 

이미지 - 구글

무대에 위에서는 또 그렇게 섹시함.... 미쳐버린다 진짜. 몬스타엑스 노래도 잘 모르는데 그냥 콘서트 가서 맨 앞자리에서 호응하고 싶다. 이렇게 피지컬 유지하려고 평소에 얼마나 자기 관리를 열심히 할까. 먹는것도 엄청 좋아하던데.. 

 

 

 

 

이미지 - 구글

하지만 셔누의 진짜 매력은 반전의 반전을 거듭한다는 것. 특히 이 생존안경 썼을 때 귀여워 갖고 심장이 멎는줄 알았다. 진짜 눈 안좋아갖고 잘 보이려고 쓴 진짜 생존 안경. 평생 라식 안해줬음 좋겠다. 잘생긴 사람이 저런 안경 끼니가 더 잘생겨보인다. 몬스타엑스 팬분들이 움짤이랑 이미지를 많이 만들어 주셔갖고 나는 정말 행복하다. 볼거리가 정말 많다.

 

 

 

 

이미지 - 구글

셔누는 본명은 손현우고 Show + New를 합쳐서 나온것이 셔누라고 한다. 본명이랑 발음도 비슷하고! 그리고 몬스타엑스에서 리더인데 92년생이다. 생각보다 나이가 많아서 좋았다. 우리 나름 동년배야.. 오빠..

 

 

 

 

이미지 - 구글

직접 찍힌 사진에서는 더 빛이 나는 셔누 그냥 화보로 만들어 버리네..? 같이 여행가서 내가 사진 찍어주고 에어드롭으로 내가 보내준 사진이면 참 좋겠다. 언젠가는 실물 볼 수 있길 바라며.. 덕질을 멈추지 않겠다!

 

 

 

 

 

몬스타엑스 주헌 보러가기

https://yeshaley.tistory.com/45

 

몬스타엑스 주헌 MONSTA X JOO HEON

#몬스타엑스 주헌 MONSTA X JOO HEON 지난 포스팅에서 몬스타엑스 셔누에 대해서 얘기했었는데, 오늘은 몬스타엑스의 또 다른 멤버 주헌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자 한다. 주헌은 팀에서 메인래퍼를 �

yeshaley.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