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KI WORLD

넷플릭스 투핫 근황 알아볼까? 본문

넷플릭스 +

넷플릭스 투핫 근황 알아볼까?

OKKKI 2020. 7. 3. 12:45

 

#투핫 출연자들 근황

이미지 - 구글

해리 & 프란체스카

일단 가장 출연 내내 가장 핫 했던 해리와 프란체스카 커플. 시리즈 안에서도 거의 이 둘 중심으로 이야기가 흘렀다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프로그램이 종영할 때 이 둘은 커플이 되서 나온다. 하지만 캐나다에 사는 프란체스카와 호주에 사는 해리는 장거리 연애를 하기 힘들어서 헤어졌다. 그 후 다시 해리가 연락을 해서 사귀게 되었다가, 6월 말에 둘은 완전히 헤어지게 된다.

 

결별에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아무래도 해리의 바람끼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프란체스카와 만나는 도중 혹은 헤어진 기간에 또 다른 출연자인 '메디슨'에게 연락해서 만나기도 했고 평소에 여자에게 관심이 굉~~~장히 많은 스타일이라... 어찌보면 예정된 결과일지도... 시리즈 나올때도 해리가 프란체스카한테 먼저 키스해놓고 갑자기 비난을 들어야 하는 상황이 오자, 프란체스카 팔고 자기만 살아남으려고 했던 초반 그 모습이 잊혀지지가 않는다. 그게 해리의 본모습 이었을지도. 그냥 자기밖에 모르는 철부지.

 

Our Break라는 제목으로 프란체스카 유투브에 올라온 영상이 있다. 이걸 보면 말하면서 감정이 복받쳐 울먹이는 프란체스카. 보면 해리가 장거리 연애에 지쳐서 헤어졌다고 하는데.. 그 전 해리의 다양한 바람전적을 살펴보면 이미 결별 이유는 충분하다. 이제 그만 끝내고 다른 좋은 남자 만나라구!!!!

 

 

 

 

이미지 - 브라이스 인스타그램

니콜 & 브라이스

니콜은 영국 북부출신의 성격 좋아보이는 출연자다. 투핫 안에서 러브라인이 없어서 거의 조명 받지는 못하지만, 종종 나오는 인터뷰나 클로이랑 대화하는 거 보고 있으면 진짜 털털하고 착해보였다. 근데 브라이스랑 사귄다고? 물론 지금은 결별했다고는 하지만 둘이 사겼다는 건 진짜 의외다. 브라이스는 계속 클로이랑 데이트 파트너 였는데??? 역시 남녀일은 알수가 없는건가.

 

 

 

 

이미지 - 리디아, 클로이, 니콜 인스타그램

니콜 & 클로이 & 리디아

셋은 영국 출신이라 그런지 더욱 깊게 친해졌다. 아직까지도 종종 만나고 서로에 대한 애정을 글로 표현하며 찐 우정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미지 - 구글

리디아 & 데이빗

시리즈 마지막에 둘도 서로 호감을 갖고 끝났다. 인스타그램에서 서로에게 애정담긴 말을 하며 계속 만나는거처럼 보이더니 얼마전 데이빗 라이브에서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고 한다.

 

 

 

 

 

투핫 등장인물 인스타 보러가기

https://yeshaley.tistory.com/23

 

넷플릭스 투핫 Too Hot to Handle (feat.출연진 인스타)

#투핫 Too Hot to Handle 요즘 넷플릭스에서 꽤 핫한 미국 예능 '투 핫'. 총 8부작으로 한 편당 60분의 러닝타임을 갖고 있다. '투 핫'은 제목 그대로 전세계에서 굉장히 핫 한 20대들을 멕시코의 아름다�

yeshaley.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