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KI WORLD

에드빈 리딩 Edvin Ryding / 영로열스 본문

셀럽 +

에드빈 리딩 Edvin Ryding / 영로열스

OKKKI 2022. 9. 16. 14:50

 

 

에드빈 리딩

Edvin Ryding

 

국적 스웨덴

출생 2003년 2월 4일

신체 177m

 

넷플리스에서 흥한 스웨덴 하이틴 동성애 시리즈 영로얄스. 제목 그대로 십대 왕자님과 일반 서민 학생과의 러브 스토리를 다룬 드라마.  요즘 퀴어물이 자주 흥하는 느낌..?  하트스토퍼도 그렇고 ㅎㅎ 초반에는 스웨덴 배우들 비주얼이 다소 낯설어서 적응하는데 좀 걸렸다.특히 왕자님을 연기한 우리 에드빈 리빙의 여드름 피부가 보기 힘들..ㅇ..  하지만! 에드빈 리딩은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인물이라 어느새 왕자님 눈물에 함께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뭔가 정석 미남은 아니지만 세상 힙해! 그래서 그런지 해외에서는 더더욱 흥하는중 이라고 한다. 따라서 무리없이 시즌 2도 확정이고 11월 릴리즈 예정이다.

 

 

 

 

 

03년생이라 이렇게 감히 사진을 긁어 모아도 되는걸까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어쩌겠어! 그럼 힙하지 말았어야지.

인스타도 활발히 하는 편이라, 관심있는 분들은 인스타에서 좋은 구경 많이 할 수 있을 것이다.

 

 

 

 

 

 

친구들과 사진찍을때에는 잔망스러움은 두배가 된다. 

 

 

 

 

 

 

개인적으로 턱라인을 비롯한 하관이 너무 고급지고 유니크하고.. 멋짐 분위기를 완성해 크으-

 

 

 

 

입금 후 일하는 왕자님 제대로 프로페셔널 하다. 갑자기 뜬 하이틴 스타 같지만 어릴때부터 연기를 했던지라, 어느덧 10년경력이라고 한다. 어쩐지 연기가 남다르다 했더니 :ㅇ

 

에드빈 리딩

@edvinrydin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