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KI WORLD

피비 디네버 Phoebe Dynevor 본문

셀럽 +

피비 디네버 Phoebe Dynevor

OKKKI 2021. 3. 15. 09:32

 

 

#피비 디제너

Phoebe Dynevor

 

국적 영국 트래퍼트

출생 1995년 4월 17일

신체 164m

 

피비 디네버는 영국 맨체스터 출신 배우다. 브리저튼의 다프네를 연기하며 앞서 포스팅한 레지 장 페이지와 엄청 유명해졌다. 물론 피비 디네버는 아역배우로 연기경력을 시작하여 많은 경력을 갖고 있다. 브리저튼에서 '다프네' 그 자체여서 정말 사랑스러웠다. 목소리, 화장끼 없는 맑은 얼굴, 청초한 눈 망울 모두가 '다프네'였다. 이제 막 소녀에서 숙녀로 가는 길목에 서 있어 혼란스럽지만, 자기가 가는 길이 옳고 그름을 구별할 줄 알고 용기도 낼줄 아는 그런 캐릭터를 정말 잘 연기 해냈다. 그리고 상대 배역인 '사이먼'(레지 장 페이지)와의 케미도 정말 좋아서 시즌2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특히 많은 것 같다. 둘이 정말 잘 어울려. 시즌2에서도 계속 비중이 많았음 좋겠다. 

 

이미지 - 피비 디네버 인스타그램

 

 

 

 

 

 

피비 디네버의 어머니는 영국 유명 배우 샐리 디네버 라고 한다. 그래서 어릴때부터 연기에 노출될 기회가 많았을 것 같다. 그녀는 2009년 Waterloo Road 라는 BBC 학교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했다. 그 이후 매년 한 두편씩의 작품을 해오며 연기경력을 쌓았다. 다른 작품은 보지를 못했지만 다른 화보나 메이크업이 된 사진을 보면 또 다른 느낌이 든다. 약간 키이라 나이틀리와 닮은 것 같기도 하고! 현재 브리저튼 시즌 2는 확정되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가족들과 고향인 맨체스터에 머물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이미지 - 피비 디네버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을 보면 그녀는 자신의 사진을 올리기도 하지만, 본인이 읽고 있는 책 구절이나 페이지를 올리기도 해서 그것을 함께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피비 디네버 인스타그램

@phoebedynevor

 

이미지 - 피비 디네버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