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KI WORLD

원진아 Wonjina 본문

셀럽 +

원진아 Wonjina

OKKKI 2021. 3. 19. 13:38

이미지 - 원진아 인스타그램

#원진아

Wonjina

 

국적 한국

출생 1991년 3월 29일 

신체 163m

 

넷플릭스에서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를 보고 알게 된 배우. 근데 생각보다 필모가 많다. 영화 돈, 롱 리브 더 킹, 드라마 라이프, 보이스 등 다수 출연했다. 생각해보니 본적이 있던 것 같다. 기본적으로 무쌍에 단아하고 왠지 모르게 수애가 떠오르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갖고 있다. 그래서 한번 보고 또 눈길이 가는? 그런 배우다. 또 연기도 꽤 안정적이게 잘해서 어떤 역할이든 잘 소화하는 것 같다. 그래서 조,주연으로 많이 출연 해왔다. 그런데 다수의 필모에 비해서는 아직 대중에게 크게 어필된 배우는 아닌 것 같다.

 

 

이미지 - 원진아 인스타그램

 

연기를 전공한 것은 아니고 2015년도에 단편영화 '캐치볼'로 데뷔를 했다. 대학은 호서대학교 문화 기획과에 입학했다가 중퇴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퇴를 하는 것도 쉬운일은 아닌데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에 믿음이 있는 편인듯 하다. 

 

 

 

 

 

 

 

 

 

이미지 - 원진아 인스타그램

 

현재 조우진, 임화영, 신현빈, 우도임, 이채은, 방민아, 이원근, 강기영 등의 배우들과 함께 유본 컴퍼니 소속이다. 개인적으로 원진아의 가장 큰 매력은 흰 백지장 같은 마스크라고 생각이 든다. 상황과 배역에 따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완전 순수한 이미지, 이성적인 시크한 이미지 등 어떠한 배역도 소화가능할 것 같다. 아마 많은 관계자들도 비슷하게 느꼈기에 여러작품에 꾸준히 출연을 해왔던것 같다. 역시 사람 느끼는건 다 비슷하다.

 

 

 

하지만 초반에 작품이 많지 않았을때는 꾸준히 아르바이트도 병행하며 생활에 보탬이 되었다고 한다. CGV알바도 했었다고, 그래서 영화 시사회 돈 때문에 영화관을 다시 찾았을때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뭔가 과거의 자신이 떠올라서 감정이 복받쳤을것 같다. 어쨌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

 

배우 원진아 인스타그램

@j0i3n2a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