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KI WORLD

조엘 코트니 Joel Courtney (feat. 조엘코트니 결혼, 프로포즈) 본문

이슈 +

조엘 코트니 Joel Courtney (feat. 조엘코트니 결혼, 프로포즈)

OKKKI 2020. 7. 27. 12:49

 

 

#조엘 코트니

Joel Courtney

 

넷플릭스 키싱 부스 1,2에서 여자 주인공의 베스트 프렌드인 리로 등장하는 조엘 코트니. 나는 키싱 부스에서 엘(조이 킹)과 리(조엘 코트니)의 케미가 가장 좋았다. 엘과 리의 엄마는 원래 절친이었고 그 둘은 같은 날 같은 시각에 각자 딸과 아들을 출산한다. 그래서 엘과 리는 태어날 때부터 친구가 될 운명이었다. 그렇게 쌍둥이처럼 모든 성장과정을 같이한 그들. 한편으로는 저런 인연이 부럽기도 하고 둘이 너무 아껴주는 게 눈에 보여서 보는 내내 훈훈해진다. 그렇다면 조엘 코트니는 누굴까?

 

조엘 코트니는 1996년생으로 2010년 영화 '수퍼 에잇'에서 조 램 역할로 데뷔한다. 이때 엘르 패닝과 함께 출연했다. 이 영화는 J.J 에이브럼스 감독의 작품으로 호평을 받아 최우수 감독상을 받기도 했으며 조엘 코트니 또한 최우수 신인상을 받는 쾌거를 기록한다. 따라 소 키싱 부스에서 같이 열연한 조이 킹 또한 어렸을 때부터 활동해오던 아역배우였기에 키싱 부스는 두 아역 배우의 만남이었다.

 

 

 

 

 

 

 

 

 

 

조엘 코트니 아역 시절 / 이미지 - 구글

그는 캘리포니아 출생으로 아이디호에 살면서 LA여행을 가게 되었고 그때 캐스팅되어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우리에게 가장 잘 알려진 건 '키싱 부스'지만 실제로는 '톰 소여& 허클베리 핀', '더 비트윈', '더 프롬', '신스 오브 아워 유스' 등 다양한 역할을 맡아 해왔다. 특히 '더 프롬' 같은 경우에는 넷 플릭 에스도 볼 수 있기 때문에 관심 있는 분들은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다.

 

 

 

 

 

 

이미지 - 조엘 코트니, 미아 쇼링크 인스타그램

'키싱 부스'에서는 너무나도 친근한 이미지와 파워 성격좋음으로 '엘(조이 킹)'에게 모든 것을 해주는 세상 최고의 베프지만 그의 실생활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살펴보면 생각보다 남자 남자 하다. 운동에 몰두하고 있는 사진도 많고,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에는 그가 여자 친구에게 프러포즈하는 사진, 라이브가 올라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상대는 Mia Scholink라는 여성이고 둘은 어렸을 때부터 알던 사이라고 한다. 그러다가 지난 2017년 본격적으로 데이팅 하기 시작했으며 2020년 프러포즈를 하게 된다! Mia Scholink는 연예인은 아니고 자신의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사업가이다.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보면 둘이 꽁냥꽁냥 하는 모습이 자주 올라온다. 그리고 얼마 전에는 둘이 같이 등장하는 유투브 채널도 개설하여서 활동하고 있다.

 

조엘 코트니 인스타그램 @joel_courtney

미아 쇼링크 인스타그램 @Mia_scholink

 

 

 

 

 

이미지 - 조엘 코트니 인스타그램

조엘과 참 사이좋은 조이킹! 이 둘이 실제로도 친하다던데, 둘이 너무너무 보기좋다. 찐 우정 나누는 찐 친구 처럼 보인다. 둘의 우정 뽀에버

 

 

 

 

 

 

 

이미지 - 미아 쇼링크 인스타그램

마지막은 조엘과 그의 피앙세 Mia Scholink 여자 분,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는 중이라 그런지 사진 느낌이 다 좋다. 피드 구경할 맛 난다. 그리고 둘이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게 서로 사랑하는게 보인다. 앞으로도 예쁜 사랑 하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