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KI WORLD

줄리아 슐래퍼 Julia Schlaepfer / 배우 본문

셀럽 +

줄리아 슐래퍼 Julia Schlaepfer / 배우

OKKKI 2020. 6. 28. 09:00

 

#줄리아 슐랩퍼

 Julia Schlaepfer 

 

요즘 눈여겨 보는 넷플릭스 시리즈는 '더 폴리티션' 시즌 2다. 시즌 1도 매우 흥미롭게 봤기 때문에 시즌2의 소식은 정말 기뻤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특히 매력적이라고 느꼈던 주인공 '페이튼'의 여자친구 '앨리스'역인 줄리아 슐랩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자 한다. 

 

이미지 - 구글 

95년생 줄리아 슐랩퍼는 원래는 발레리나 였다. 그러다 2017 미국 시리즈 Madam Secretary 출연하게 되었고 얼굴이 알려지게 되면서, 배우로 전향하게 된다. 본격적으로 유명해지게 것은 폴리티션에서앨리스역을 맡게 되면서부터다.

 

 

 

 

이미지 - 구글

폴리티션 일반적인 하이틴물이 아니라 굉장히 신선했던 시리즈 인데, 일단 배경이 엄청나게 부유해서 남부러울 없는 부유한 금수저들 이야기다. 하지만 이전에 유행했던가십걸’, 요즘 넷플릭스 인기시리즈인엘리트같이 금수저들의 막장 이야기가 아니다. 제목에서도 유추해볼 있다 싶히 미래의 미국 대통령을 꿈꾸는페이튼 친구들이 정치 캠프를 꾸려서 선거에 출마하고 전략을 세워 지지율을 확보하는 그런 이야기다. 시리즈에서 줄리아 슐랩퍼가 맡은 역할은페이튼옆에서 무한 지지를 해주며미래의 영부인 거머쥐고 싶어하는 캐릭터다.

 

 

 

 

이미지 - 구글

듣기만 했을때는 정치 관련된 이야기라 다소 딱딱하다고 느낄수도 있는데, 모든 인물들이 캐릭터가 잘 잡혀있고 (다소 괴짜스러움), 캐릭터들의 성격과 배경에 따라 패션스타일을 다양하게 보여주고 있는데 여기에서 오는 시각적 즐거움도 크다.

 

 

 

 

이미지 - 구글

줄리아 슐랩퍼는 이 시리즈에서는 전형적인 금발의 예일대를 가고싶어하는 전형적인 상위층 백인을 보여주고 있다. 완전 모범생 같은 그녀가 페이튼의 출세를 위해 종종 굉장히 괴짜스러운 제안을 하기도 하는데 이런 반전이 주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미지 - 줄리 슐랩퍼 인스타그램

그래서 줄리 슐랩퍼에 푹 빠졌는데, 그녀의 인스타를 보다보니 또 한번 반하지 않을수 없다. 원래 금발인줄 알았는데 염색이었던 모양이고, 실생활에서는 핑크, 블루 머리를 넘나드는 힙한 셀럽 이었다. 그래서 처음에는 잘못된 인스타그램을 들어간 줄 알았다.

줄리 슐랩퍼 인스타그램 @juliaschlaepfer

 

 

 

 

 

이미지 - 구글

인스타그램의 그녀는 아예 ‘앨리스’는 떠오르지도 않을 만큼 확 다른 이미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래서 앞으로 진짜 그녀가 나아가게 될 행보가 정말 정말 기대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