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KI WORLD

아나 디 아르마스 Ana de Armas 본문

셀럽 +

아나 디 아르마스 Ana de Armas

OKKKI 2024. 12. 20. 09:00
반응형

아나 디 아르마스

Ana de Armas

 

국적 Ana Celia de Armas Caso / 쿠바 → 스페인 (2015년 스페인 국적 취득)

출생 1988년 4월 30일

신체 168cm

 

 

 

 

안녕! 오늘은 내가 진짜 좋아하는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에 대해 얘기해볼까 해.

그녀의 매력에 빠져서 헤어나오기 힘든 사람, 나 말고도 많지? 그러니까 한 번 같이 알아보자고!

 

처음 아나를 본 건 영화 블레이드 러너 2049였어. 그때부터 완전 빠져들었지. 진짜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이었어. 물론, 외모도 예쁘지만 그 연기력? 진짜 대박이야. 차분한 카리스마와 함께 자신만의 감정을 제대로 표현하는 모습이 너무 멋졌어. 그 뒤로 아나 디 아르마스를 계속 찾아보게 됐지.

 

 

 

다양한 작품 속 아나

그 다음에 아나가 나온 영화들을 쭉 찾아봤어. 노 타임 투 다이에서는 제임스 본드랑 액션 씬도 찍고, 블루 베르베렌에서는 감정 연기를 완전 잘했어. 그때 아나 연기를 보면서, 이 배우는 진짜 뭐든지 소화할 수 있구나 싶었지. 아나가 맡은 역할들이 다 달라서,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서 팬들이 더 끌릴 수밖에 없지!

 

 

 

아나 디 아르마스의 패션

아나의 패션도 대박! 레드카펫에 나올 때마다 눈이 휘둥그레져. 시크하고 우아하면서도, 때로는 파격적이고 대담한 스타일을 보여줘서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돼. 아나가 입은 드레스나 액세서리, 헤어스타일 하나하나 다 따라하고 싶어지는 그런 느낌? 나만 그런 거 아니지? 결국, 아나 디 아르마스의 매력은 다양한 모습에서 나오는 거 같아. 연기도 잘하고, 스타일도 넘쳐나고, 성격까지 좋으니까 덕질할 수밖에 없는 거지. 아나를 좋아하면, 그녀의 작품을 보면서도, 그녀의 인생을 응원하고 싶어져. 아나 디 아르마스를 덕질하는 건 그냥 연기만 보는 게 아니라, 그녀의 모든 걸 응원하는 느낌이랄까?

 

아나 디 아르마스

@ana_d_armas

Comments